한국와콤, 첫 OLED 탑재 태블릿 「Movink」 판매 시작

한국와콤, 첫 OLED 탑재 태블릿 「Movink」 판매 시작

한국와콤은 와콤 최초의 OLED 탑재 태블릿 「Wacom Movink」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Movink」는 와콤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카카오톡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와콤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받기’를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해당 이벤트 기간 제품 구매 시 스테들러 노리스 디지털 터치펜(옐로, 37,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구매금액의 3% 포인트 적립,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12개월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와콤 무빙크 리뷰 이벤트도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스토어 및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와콤 무빙크 구매 후, 텍스트 혹은 사진 리뷰를 남기면 각각 1만 원과 2만 원의 스토어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vink」는 이전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액정 태블릿으로 와콤 제품 최초의 FHD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13.3형 화면에 420g의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가장 얇은 부분은 4mm에 불과한 초슬림 & 초경량 디자인으로, 코닝 고릴라 글라스(Corning Gorilla Glass)와 마그네슘 합금 보디로 제작돼 견고함과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함께 사용하는 와콤 프로 펜 3은 와콤 무빙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으며, 신티크 프로 라인업에 제공되는 펜과 동일한 수준의 최상의 펜 경험을 제공한다.

와콤 무빙크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