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이어스의 신규 플래그십 IEM 「VE10」, 한국 정식 출시

비전 이어스의 신규 플래그십 IEM 「VE10」, 한국 정식 출시

㈜소리샵은 독일 커스텀 인이어 모니터(IEM) 전문 브랜드 ‘비전 이어스’(VISION EARS)의 플래그십 IEM 「VE10」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전 이어스는 디테일의 중요성에 대한 확신으로 사운드 시그니처, 디자인, 기능 등의 요소들을 통합해 제품을 개발하고 무대 모니터링, 스튜디오 레퍼런스 장비, 음악 감상을 위한 인이어 모니터를 맞춤 제작하는 등 다수의 유명 뮤지션과 밴드가 믿고 사용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VE10」은 비전 이어스가 지난 10년간 오디오의 한계를 뛰어넘는 사운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자사의 열정과 야망을 모두 담아 제작한 10주년 기념 모델로, VE 시리즈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IEM다. 5way 크로스오버 설계로 제작된 「VE10」은 강력한 저음역을 위해 특별 설계된 1개의 8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중저음역부터 초고음역까지 자연스러우면서 세심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9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선명한 고해상도 사운드를 제공한다.

고음역대 주파수를 확장시키는 호른 디자인과 신호 왜곡을 최소화하는 정밀한 설계를 통해 듣기 편안하고 순수한 사운드를 선사하고, 새롭게 개발된 특수 소재의 셸과 자사 독자적인 밀착 설계 기술을 통해 모던하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최상의 사운드를 선사하는 「VE10」은 특별 맞춤 설계된 고순도 동+은도금 동 조합의 4.4mm 케이블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강력하고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VE10」의 가격은 464만 원이며, 유니버설 버전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3월 14일(목)부터 3월 24일(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