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AAW의 플래그십 IEM 「CANARY PRO」 발매

소리샵, AAW의 플래그십 IEM 「CANARY PRO」 발매

㈜소리샵은 독특한 하이브리드 드라이버 기술을 통해 IEM(In-Ear Monitor)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AAW(Advanced Acoustic Werkes)’의 플래그십 IEM 「CANARY PRO」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AAW’는 자사 핵심 기술로 이어폰 드라이버 위치를 섬세하게 조정하고 프런트 어쿠스틱 보어 디자인을 적용해 일체감 개선, 위상 변화 최소화, 음악 신호의 응답 타이밍을 최적화하여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전문 메이커다.

「CANARY PRO」는 명료하고 생동감 있는 사운드와 함께 미세한 디테일까지 구현하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플래그십 이어폰으로, 출시 후 많은 호평을 받았던 「CANARY」의 후속작이다. 후속작 「CANARY PRO」는 높은 정확도,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 빠른 과도 응답을 자랑하며 섬세하면서도 풍성하고 매력적인 사운드를 선사하여 많은 프로 뮤지션, 엔지니어, 오디오 애호가 등 다양한 이용자로부터 관심받고 있다.

다이내믹 드라이버,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정전식 드라이버를 혼합하여 총 14개의 드라이버로 설계되어 하이브리드 이어폰의 정수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6mm 아이소베릭 듀얼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빠르고 정밀한 저음 사운드를 제공하고, 8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는 전작과 비교해 2배 많은 숫자로 묵직하면서 풍부한 중음역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4개의 정전식 슈퍼 트위터는 뛰어난 설계를 기반으로 정확도 높은 음악을 재생한다. 더불어 5 way 패시브 크로스오버 설계를 통해 각 드라이버는 지정된 주파수 범위에서 작동되어 위상 변화와 간섭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초저 플랫 임피던스 설계를 통해 매우 낮은 7Ω의 임피던스를 자랑해 소스 기기와 관계없이 더욱 정확하고 일관된 사운드 출력을 제공한다.

「CANARY PRO」에 사용된 케이블은 「Lune MK Ⅷ」로 UP-OCC 23AWG 은/동 융합 합금 케이블이다. 「Lune MK Ⅷ」에 적용된 극저온 처리 공법과 넓게 설계된 와이어 단면은 잔류 응력과 저항을 낮춰 신호 전송을 높이고 정확한 이미징과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CANARY PRO」 유니버설 제품의 가격은 349만 원이며, 소리샵은 발매를 기념해 1월 11일(목)부터 1월 21일(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