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MEZE AUDIO의 평판형 헤드폰 「LIRIC Ⅱ」 발매
㈜소리샵은 메제 오디오(MEZE AUDIO)의 평판형 플래그십 헤드폰 「LIRIC Ⅱ」를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메제 오디오는 자사가 추구하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엔드 기술력을 동시에 겸비한 고품질 음향기기 제작 브랜드로, 전 세계 각종 권위 있는 기관에서 호평을 받으며 다양하게 수상했다.
비교 불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LIRIC Ⅱ」는 평판 자력 드라이버 분야에서 유명한 오디오 회사 ‘리나로(RINARO)’와 협업해 제작한 ‘MZ4 하이브리드 배열 ISODYNAMIC 드라이버’를 탑재한 밀폐형 헤드폰 「LIRIC」의 2세대 모델로, 리나로가 재설계한 최첨단 기술을 채용하며 추가적인 정밀 튜닝과 더욱 가벼워진 무게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선사한다.
정밀하게 제작된 금속 부품을 활용한 ‘QWRM’ 기술을 통해 7kHz 이상의 고주파 피크를 감소시켜 장시간 피로감 적은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혁신적인 ‘Phase-X 시스템’을 통해 일반적인 밀폐형 헤드폰에서 아쉬웠던 음장감과 정위감을 개선하고, ‘압력 균일화 시스템’을 에어 벤트에 탑재해 섬세한 공기 흐름을 자랑하며 가볍고 뛰어난 디테일 사운드를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자사 플래그십 라인의 헤드폰과 동일한 탈착식 이어 패드 설계로 변경해 헤드폰의 모든 부품을 쉽게 분해 및 조립할 수 있다. 더불어 높은 밀도와 무게감을 자랑하는 ‘원목 마카마슬 에보니’ 이어 컵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1세대 제품의 투명하고 명료한 사운드와 아울러 부드럽고 따뜻한 사운드를 함께 선사한다.
구성품으로는 고급 TPE 3.5mm 케이블, 프리미엄 동 소재 4.4mm 케이블을 제공해 편의에 따라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다양한 음향 기기와 연동할 수 있다.
「LIRIC Ⅱ」의 가격은 297만 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청음은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