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KEFINE의 정통 다이내믹 드라이버 이어폰 「Delci」 출시
㈜소리샵은 고품질 음향기기 제작 브랜드 ‘커핀(KEFINE)’의 다이내믹 드라이버 이어폰 「Delci」(델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커핀’은 ‘정성을 들여 정밀하게 잘 만든다.’를 의미하는 ‘Refine’의 뜻을 내포한 브랜드명으로, 개발 과정부터 연마 공정, 제품의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고려하며 하나의 작품 같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다.
새로 출시된 「Delci」는 고퀄리티의 하이엔드 사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여러 번의 시도 끝에 제작된 제품으로, 고품질 소재 DLC와 PU로 설계된 진동판과 세심한 구조의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강력하고 풍성한 저음역, 투명한 중음역, 부드러운 고음역 사운드를 선사한다.
정밀하게 가공된 항공 등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외관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선보이고, 일반적인 금속 이어폰의 약 50% 가벼워진 5.3g의 무게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커핀’은 섬세한 연구를 통해 「Delci」의 진동판 설계와 조합했을 때 가장 좋은 밸런스를 선사하는 고품질 동 케이블을 채택해 따뜻하고 풍성한 사운드는 물론 명료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두 종류의 이어 팁을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다.
「Delci」의 가격은 119,000원이며,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목)부터 4월 7일(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