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의 유선 게이밍 이어폰 「VR500」, 국내 정식 출시
㈜소리샵은 일본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 ‘파이널(final)’ VR 시리즈의 최신 이어폰 「VR500」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은 카트리지 업체로 시작하여 금속 가공 및 마감 분야에서 수준 높고 정교한 기술력을 갖추고, ‘음악은 힘이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원음 구현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다.
「VR500」은 final이 그동안 심혈을 기울인 음향 연구 기반의 사운드 설계를 바탕으로 사운드의 방향성을 선보이는, 동시에 재생되는 여러 음향 효과를 분리감 있게 구현하는 엔트리급 유선 게이밍 이어폰이다. FPS, 리듬, 액션 게임 등의 게임 장르는 물론 음악 감상, ASMR, VR 등의 다양한 콘텐츠에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사운드 스테이지의 전후방 및 상하좌우를 모두 고려해 3D 공간에서 탁월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몰입형 바이노럴 사운드를 구현하고,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끄는 기존 게이밍 이어폰 「VR3000」의 공간 음향 특성과 「VR2000」의 빠른 반응 속도, 정확한 분리감까지 모두 갖추어 더욱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VR500」은 게이밍, VR 환경에 최적화된 사운드 튜닝을 위해 진동판 전면에 특수 부품을 추가한 6.4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택하였으며, 인체공학적 설계에 따른 ‘스윙핏 이어 팁’과 마이크 및 제어 버튼이 탑재된 케이블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VR500」의 가격은 49,800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3월 7일(목)부터 3월 17일(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