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fun,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Wave Pro」 출시
㈜소리샵은 무선 음향 기기 전문 브랜드 ‘이어펀’(earfun)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ave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밀한 기술력을 선보이는 이어펀은 ‘더 나은 사운드, 더 나은 삶’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고품질 사운드의 Hi-Fi 제품을 모든 사람이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고해상도 사운드를 자랑하는 「Wave Pro」는 정밀하게 제작된 40mm DLC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택해 강력한 저음역, 투명한 고음역과 더불어 40kHz의 넓은 주파수 대역을 제공하며 Hi-Res Audio 인증으로 탁월한 음질의 원음 같은 사운드를 재현한다. 또한, LDAC 코덱을 지원해 고해상도 음원을 즐길 수 있다.
자사의 독자적인 ‘QuietSmart 2.0 하이브리드 ANC’ 기능과 주변 소음을 감지하는 피드포워드 마이크, 이어폰 내부 노이즈를 감지하는 피드백 마이크를 통해 최대 45dB 소음을 제거할 수 있고, 앰비언트 사운드 모드를 통해 음악을 들으며 주변 소리를 모두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장된 5개의 마이크와 주변 소음 캔슬링 기술로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통화 품질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최대 80시간 재생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하면 유선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걱정 없이 장시간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2대 기기에 동시 연결 가능한 멀티 포인트, 최대 딜레이를 55ms 미만으로 유지하는 저지연 게임 모드를 지원하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EQ 설정, 터치 컨트롤, ANC 모드 활성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Wave Pro」의 가격은 95,9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청음은 서울 청담동에 자리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