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earfun의 ANC 블루투스 이어폰 2종 출시
㈜소리샵은 ‘이어펀(earfun)’의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2종, 「Free Pro 3」와 「Air Pro 3」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펀’은 산업 디자이너와 음향 엔지니어 등 다수의 음악인이 무선 음향 기기에서 최상의 사운드를 선사하겠다는 공통된 일념으로 2018년 설립한 음향 기기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품질 성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하여 전 제품을 자연 친화적인 개발 방식을 통해 생산하고 있다.
1월 21일 출시된 「Free Pro 3」와 「Air Pro 3」는 독자적인 QuietSmart기술로 최대 43dB의 소음을 차단하는 고품질 ANC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신 퀄컴 칩셋 탑재, aptX Adaptive 코덱, Bluetooth 5.3버전, 차세대 LE Audio를 지원하여 안정적이고 강력한 무선 연결에 대응한다. 또한, IPX5 생활방수, 멀티 포인트 지원, 터치 센서 컨트롤, 오토 페어링,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EQ 설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고품질의 최신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Free Pro 3」’는 고해상도 오디오 인증, Snapdragon Sound를 지원하여 고해상도의 프리미엄 음원을 선사하고, 「Air Pro 3」는 독자적 기술인 cVc 8.0 기술 탑재로 선명한 통화품질을 보장하는 동시에 최대 45시간 재생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제공한다.
「Free Pro 3」와 「Air Pro 3」의 가격은 109,000원이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된다. 청음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