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스터디 카페 ‘작심’과 스터디 헤드폰 체험존 진행

소니코리아, 스터디 카페 ‘작심’과 스터디 헤드폰 체험존 진행

소니코리아가 지난 해에 이어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 독서실 브랜드 ‘작심’과 함께 스터디 헤드폰 「WH-1000XM5」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WH-1000XM5」 체험존은 여름방학을 맞아 공부에 몰입하고자 스터디 카페를 이용하는 학생 회원들을 위해 마련한 공간으로 작년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11월 7일(목)까지 넉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의 정품 등록 고객 대상 설문 조사에서 20세 이하 학생층 구매자의 절반이 공부 목적으로 제품을 사용한다는 설문 결과에 착안해 ‘스터디 헤드폰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학업에 온전한 몰입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을 통한 학습 능률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작심 스터디 카페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

소니 스터디 헤드폰 체험존은 작심의 ▲김포걸포점, ▲서울대입구역점, ▲서울목1동점, ▲서초그랑자이점, ▲숙대눈송이점, ▲숭실대입구역점, ▲오목교점, ▲수원정자점, ▲용인동백점, ▲송도퍼스트파크점 등 총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체험존 진행과 함께 무더운 여름, 공부에 몰입하는 이들을 응원하고자 설문조사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31일(토)까지 진행되는 설문 조사 이벤트는 작심 10개 매장 체험존에서 헤드폰 체험 후 관련 설문에 응답하면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참여자 전원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는 작심 스터디 카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소니 스터디 헤드폰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스터디헤드폰 「WH-1000XM5」(1명)와 문화상품권 3만 원권(5명), 작심 4시간 이용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