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신학기 ‘갤럭시 프로모션’ 진행
삼성스토어가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갤럭시 북 4 시리즈’를 포함한 갤럭시 제품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024 갤럭시 아카데미’ 기간인 오는 31일까지 ‘갤럭시 북 4 시리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컬래버 파우치를 증정한다. 갤럭시 북 4 시리즈 구매 후 기존 노트북을 반납하면 최대 25만 원의 추가 보상금을 지원하는 ‘갤럭시 북 트레이드 인’ 혜택도 중복으로 적용된다.
또한, 포터블 SSD, 잉크젯, 레이저 복합기, 모바일 포토 프린터, MS 오피스 등 PC의 활용성을 높여주는 제품과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22만 포인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제품 외에도 기존 노트북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시즌오프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스토어 매장에 진열된 ‘갤럭시 북 3 프로’ 제품 구매 시 최대 77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노트북 사용에 필요한 액세서리 3종 세트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신학기 새출발을 기념해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구성한 ‘갤럭시 S24 시리즈 패키지’ 상품을 3월 말까지 선보인다. 갤럭시 S24 자급제 구매 시 AI 기능으로 편집한 사진을 간단히 출력해 나만의 장소를 꾸밀 수 있는 포토 프린터를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AI 통역 기능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갤럭시 버즈 FE와 동시 구매 시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스토어는 3월 말부터 4월 13일까지 갤럭시 AI 기능 업데이트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