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의 ‘오징어게임’ 체험존에 삼성전자 제품이 공식 파트너로 참여
삼성전자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넷플릭스가 개장한 체험존인 ‘오징어게임 : 더 트라이얼’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체험존에 구현된 ‘오징어게임’ 속 게임들은 삼성 Neo QLED 8K, 더 프레임, 갤럭시 S23 울트라 등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IT 기기들을 활용해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체험존에 프리미엄 경험에 걸맞은 최상의 화질, 사운드, 디자인을 모두 갖춘 Neo QLED 8K와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을 배치해 한층 더 강렬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체험존 입구에서 Neo QLED 8K를 통해 ‘오징어게임 : 더 챌린지’ 트레일러 영상을 시청하며 게임 속 세계관을 생생하게 학습한 뒤에 입장하게 된다. 게임존 곳곳에서는 Neo QLED 8K로 상영되는 다양한 안내 영상들이 참가자들의 집중도를 높여 실제 오징어게임의 주인공이 된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게임이 끝난 후 단 한 명의 우승자는 VIP 라운지에서 가면을 받아 쓰고 드라마 속 ‘프론트맨’처럼 삼성 더 프레임 85형을 통해 다음 그룹 참가자들의 경기들을 직관할 수 있다.
갤럭시 스마트폰으로도 오징어게임의 명장면을 생생하게 구현했다. 참가자들은 화제의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체험하는 동안 갤럭시 S23 울트라의 하이퍼랩스 영상과 고화질 이미지로 재미있는 순간들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S펜을 활용한 ‘디지털 달고나 게임’도 체험할 수 있다. 달고나 게임은 총 5단계 난이도로 구성되며, 부서지기 쉬운 달고나를 S펜으로 정교하게 자르지 못하면 탈락한다. 게임을 하는 동안 갤럭시 S23 울트라의 전면 카메라가 게임에 집중하는 참가자들의 얼굴을 촬영하고, 게임이 끝난 뒤 ‘퀵 쉐어 (Quick Share)’를 통해 원하는 사진을 바로 받아볼 수 있다.
‘플렉스캠 키오스크(FlexCam Selfie Kiosk)’에서는 갤럭시 Z 플립 5의 플렉스캠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사진을 찍고 다운로드해 추억으로 남길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