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허쉬’와 협업한 모바일 액세서리 출시
삼성전자는 글로벌 식품 브랜드 ‘허쉬(HERSHEY’S)’의 아이코닉한 초콜릿 포장재 디자인이 적용된 ‘삼성 프렌즈’ 모바일 액세서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허쉬 액세서리는 최근 공개된 ‘갤럭시 Z 폴드 6, Z 플립 6’, ‘갤럭시 버즈 3 시리즈’ 전용 케이스와 ‘갤럭시 워치 7’ 스트랩 등 12종이다. 해당 액세서리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 순차 출시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허쉬와 협업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허쉬 플립 투어’도 8월 11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허쉬 제조 과정 중 남는 포장재만을 이용해 모바일 케이스 외관을 장식해보는 특별한 체험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허쉬 초콜릿을 테마로 한 한정판 음료도 맛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신제품 출시에 맞춰 액세서리 제조업체 슬래시비슬래시(Slash B Slash), 엑스플러스(XPlus)와 함께 디즈니(Disney), 스마일리(Smiley), 스티키 몬스터 랩(Sticky Monster Lab), 조구만(Joguman), 키스 해링(Keith Haring)등 5개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총 51종의 삼성 프렌즈 액세서리를 공개했다. 톰과 제리, 해리포터 등 추가 12개의 캐릭터를 활용한 액세서리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삼성 프렌즈 액세서리는 ‘삼성 강남’과 삼성 닷컴, 슬래시비슬래시 온라인몰(slbs.sho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