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빈대 퇴치에 효과적인 건조기 + 의류건조기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는 빈대와 각종 세균 방제에 유용한 비스포크 의류케어 가전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삼성닷컴에서 참여할 수 있는 ‘NEW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론칭 체험단’은 신제품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세탁기 25㎏, 건조기 20㎏ 모델과 세탁기 21㎏, 건조기 17㎏ 모델을 대상으로 각각 210대씩총 420대 선착순 한정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시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체험단 한정 최대 30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론칭 체험단 제품 외 의류 케어 제품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11월 한 달간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2개 품목을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삼성스토어와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에서 ‘살균’ 코스 작동 시 제품 내부 온도가 최고 약 70℃까지 올라가고, 약 50℃ 이상으로 25분 이상 유지돼 강력하고 꼼꼼하게 청정해 빈대 방제에 활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의 살균건조 코스는 건조 시 약 70℃ 이상의 고온으로 약 40분 이상 유지돼 빈대 방제에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