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빠른 키 입력 위한 ‘Snap Tap’ 모드 업데이트
Razer(레이저)가 빠른 키 입력을 위한 신기능 ‘스냅 탭(Snap Tap)’ 모드를 새로 업데이트했다. 스냅 탭 모드는 빠른 반응속도를 요구하는 FPS 게임에 특화된 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매우 빠른 AD 브레이킹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냅 탭 모드는 「Razer Huntsman V3 Pro」 라인업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전용 소프트웨어인 ‘Razer Synapse’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된다. 한 번의 업데이트로도 온보드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어서 키보드를 옮기거나 교체해 사용하더라도 Fn+Left Shift 키를 통해 자유롭게 온/오프가 가능하다.
스냅 탭 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키보드는 좌우 방향 설정 키를 번갈아 누르면 게임 캐릭터가 정지하도록 설계돼 있다. 이때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하려면 반대 방향키에서 손을 떼야 정상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 스냅 탭 모드를 적용한 키보드는 두 개의 방향키를 같이 누르더라도 캐릭터가 정지하지 않으며, 마지막에 누른 키 입력값이 적용돼 끊임없이 캐릭터 이동이 가능하다.
스냅 탭 모드는 입력한 두 개의 방향키 전환이 매우 빠르게 작동해 빠른 반응속도를 요구하는 발로란트, 카운터스트라이크와 같은 FPS 게임에서 역동적이면서도 정확한 무빙샷이 가능하다. 특히 키 입력 지점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 래피트 트리거 기능과 함께 사용 시 반응속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한편 레이저의 한국 공식 유통사 웨이코스는 이번 스냅 탭 업데이트를 맞이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새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