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소닉, 오늘의집과 함께 ‘삼성 모니터’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인 큐소닉이 유명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함께,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S43BM700」와 오디세이 G5/G3 게이밍 모니터 등 다양한 모델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삼성 모니터 브랜드 위크’ 행사를 2월 25일까지 진행한다.
「M7 S43BM700」 43인치 모델은 홈 화면에 기본 OTT 애플리케이션들이 설치되어 있어 무선 Wi-Fi만 연결하면 손쉽게 다양한 OTT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등)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삼성 무선 DeX / 미러링 / 탭 뷰 / 애플 에어플레이 2 등을 지원하여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뛰어난 연동성을 제공하며, USB-C 타입 포트를 통해 노트북 및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문서 작성, 편집, 공유까지 빠르게 작업할 수 있다.
삼성 오디세이 「G3 S32AG320」 32인치 게이밍 모니터는, 32인치 대형 화면에 165Hz 주사율을 제공하는 FHD 해상도 지원 게이밍 모니터 제품이다. 본 제품은 중급형 그래픽카드를 장착한 게이밍 PC에서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인기 FPS 게임을 32인치 대형 화면에서 최대 165 프레임까지 부드럽게 즐기고 싶은 게이머 및 평면 게이밍 모니터 / 높은 주사율을 선호하는 PC방 업계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