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19일 하루만 ‘오늘의 게임’ 결제액의 30% 포인트 환원
게임, 앱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가 피서철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30% 포인트 환원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9일 하루 동안 ’오늘의 게임 30%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섯커 키우기’를 비롯해 인기 게임 20종을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포인트는 결제일로부터 7일 후 자동 적립되며, SK텔레콤과 KT 통신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중국 로맨스 소설 중요 신작 5종도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 5일 ‘남주발풍후(완이wr 작가)’를 시작으로 ‘수보가적전원한처(모연화루 작가)’, ‘희영문(의천중 작가)’, ‘복수번화(운예 작가)’, ‘표소저(지지 작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수보가적전원한처는 모연화루 작가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이라 주목된다.
아울러 인기 판타지 연재작 전편을 하루 동안 무료 공개한다. 지난 12일 ‘마운드의 미친놈(량주 작가)’을 시작으로 19일 ‘위대한 가문의 검술 천재가 되었다(전욱 작가)’, 26일 ‘전역날 귀환하다(절대안정 작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달 말에는 인기 연재 작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