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포커스 Ⅱ ETA BRONZE’ 출시
게이밍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는 PCIE 5.1 보조전원인 12V 2×6 단자를 추가한 ‘쿨맥스 포커스 Ⅱ ETA PCIE 5.1’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중보급형 시장에 최적화된 파워 서플라이로 기존 80PLUS 인증 대신 사이베네틱스(Cybenetics)의 전력 효율 인증인 에타 브론즈(ETA BRONZE)와 소음 인증 람다(LAMBDA)를 받았다. 700W, 800W 두 제품이 PCIE 5.1로 출시됐다.
PCIE 5.1에 대응하는 12V-2×6 커넥터는 최신 그래픽카드 보조전원 인터페이스다. 기존 PCIE 5.0 커넥터인 12VHPWR보다 안정성이 강화됐다. 지포스 RTX부터 라데온 RX 시리즈까지 차세대 그래픽카드를 간단하고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쿨맥스 포커스 Ⅱ ETA PCIE 5.1’은 조용하면서 탄탄한 출력 효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대 역률 99%를 구현한 Active PFC 회로 설계와 105℃ 사양의 캐패시터 등 내부 구조, 소음은 낮추고 여유로운 풍량을 갖춘 120mm HDB(Hydraulic Dynamic Bearing) 냉각팬 등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과전압(OVP), 과부하(OPP), 저전압(UVP), 단락보호(SCP) 등 보호 회로도 충실히 적용했고, 가성비 제품군임에도 5년간 무상보증을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이베네틱스 ETA 브론즈 인증에 12V 2×6 단자를 지원해 합리적 고성능 파워 서플라이의 새로운 선택지로 기대받는 쿨맥스 포커스 Ⅱ ETA PCIE 5.1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미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