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디즈니 전용관 개관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메가박스가 1년 내내 디즈니의 다양한 브랜드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디즈니 시네마’ 코엑스점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 시네마’에서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20세기 스튜디오 등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작품들을 전용관에서 스크린 쿼터 기간을 제외하고 상영한다. 30일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점 11관에서 시작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디즈니 시네마’의 첫 상영은 ‘픽사 컬렉션’ 기획전이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코코>, <업>, <월-E>, <소울>, <니모를 찾아서>, <라따뚜이>, <토이 스토리>, <토이 스토리 2> 등 8개 작품을 상영한다. 특히 <코코>의 경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돌비 시네마’ 포맷으로 상영돼 생생한 비주얼과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소울>도 MEGA MX4D에서 특별 상영한다.
메가박스는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디즈니 시네마’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시네마 멤버십’을 선보인다. 멤버십은 누구나 무료로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 후 디즈니 작품 관람 시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고 시사회 또는 현장 이벤트 당첨 우선권이 부여된다.
디즈니 영화 관람권으로 구성된 한정판 무비패스도 선보인다. 무비패스에 웰컴 패키지가 포함된 세트는 ▲디즈니 콘텐트 5회 관람권, ▲‘미키 마우스’ 배지, ▲‘미키 마우스’ 키링, ▲틴케이스, ▲디즈니+ 프리미엄 7일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론칭 기념으로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29일부터 2천 개 세트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승급 포인트가 적립되는 ‘디즈니 시네마’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코코> 오리지널 티켓, 돌비 시네마 펜, <업> 데코팩 등 고객에게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디즈니 시네마 론칭 기념 ‘픽사 컬렉션’ 기획전은 메가박스 코엑스점 외 전국 메가박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기획전 예매와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포토존도 운영한다. 오는 6월 개봉하는 <인사이드 아웃 2> 포토존을 시작으로 1년 내내 디즈니의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