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척 서비스 요금 할인하는 ‘베스트 케어’ 캠페인 진행
LG전자가 3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전 세척 서비스 요금을 할인하는 ‘베스트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집을 청소하듯 가전제품도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학교나 병원 등 B2B 고객을 포함한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기난 내에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기존 세척 서비스 요금이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요금 할인 혜택은 제품당 1회 적용되며, 세척 서비스는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상업용 시스템 에어컨은 LG전자 B2B 고객센터(1544-8777)에 신청하면 된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은 세척 전문가가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분해해 세척한다. 에어컨은 열 교환기 고압 세척, 스팀 살균을 진행하고 냉장고는 바닥 청소, 기계실 세척,세탁기는 통 세척과 스팀/UV 살균을, 공기청정기는 외관 청소와 필터 먼지 제거는 물론 스팀/UV 활용한 세척과 살균을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다. 세척 서비스 완료 후 1년간 제품 고장에 대해 무상 보증도 제공한다.
청소기 세척 서비스 대상은 코드제로 A9 전 제품이다. 고객이 회수용 박스에 제품을 포장하면 택배기사가 회수, 클리닝 센터에서 세척 후 고객에게 전달된다. 클리닝 센터에서는 청소기에 쌓여있는 먼지나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제품을 분해하고 ▲에어 ▲스팀 ▲초음파 세척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