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세척 서비스 요금 할인하는 ‘베스트 케어’ 캠페인 진행

LG전자, 세척 서비스 요금 할인하는 ‘베스트 케어’ 캠페인 진행

LG전자가 3월 11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전 세척 서비스 요금을 할인하는 ‘베스트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집을 청소하듯 가전제품도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학교나 병원 등 B2B 고객을 포함한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기난 내에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기존 세척 서비스 요금이 최대 20%까지 할인된다. 요금 할인 혜택은 제품당 1회 적용되며, 세척 서비스는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상업용 시스템 에어컨은 LG전자 B2B 고객센터(1544-8777)에 신청하면 된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은 세척 전문가가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분해해 세척한다. 에어컨은 열 교환기 고압 세척, 스팀 살균을 진행하고 냉장고는 바닥 청소, 기계실 세척,세탁기는 통 세척과 스팀/UV 살균을, 공기청정기는 외관 청소와 필터 먼지 제거는 물론 스팀/UV 활용한 세척과 살균을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다. 세척 서비스 완료 후 1년간 제품 고장에 대해 무상 보증도 제공한다.

청소기 세척 서비스 대상은 코드제로 A9 전 제품이다. 고객이 회수용 박스에 제품을 포장하면 택배기사가 회수, 클리닝 센터에서 세척 후 고객에게 전달된다. 클리닝 센터에서는 청소기에 쌓여있는 먼지나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제품을 분해하고 ▲에어 ▲스팀 ▲초음파 세척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