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vo,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신제품 출시 기념 SSD 업그레이드
Lenovo가 최근 크리에이터와 전문가를 위한 8개의 새로운 싱크패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SSD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신제품은 P16 G2, P1 G7, P16v G2, P16v G1 AMD, P16s G3, P16s G2 AMD, P14s G5, P14s G5 AMD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해상도 영상 편집과 같은 전문 작업에 특화된 높은 하드웨어 스펙이 특징이다.
ISV 인증을 통해 소프트웨어 대부분을 완벽하게 실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안장치와 높은 내구성을 갖추어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데이터 백업 시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일부 제품군은 AI 프로그램 및 솔루션에 최적화된 NPU 탑재 프로세서, 저전력 압축 메모리 모듈인 LPCAMME2 메모리, 듀얼 구성 시 ARC 내장 그래픽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는 작업 환경에 맞게 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Lenovo의 공식 유통사인 (주)하루제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컴퓨존과 함께 SSD(500GB)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무상 업그레이드는 싱크패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P시리즈를 구매 시 적용되며, 5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