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여름 휴가 고객 위해 ‘로밍 이벤트’ 진행
KT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로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8일까지 로밍 상품 ‘로밍 데이터 함께ON’에 가입한 고객들에게 여행 기간 놓친 드라마나 예능을 챙겨 볼 수 있도록 ‘티빙 베이직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로밍 데이터 함께ON’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로밍 데이터를 최대 3GB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밍 데이터 함께ON ‘아시아/미주’ 상품에 가입하면 ▲3.3만 원(4GB) ▲4.4만 원(8GB) ▲6.6만 원(12GB) 상품에 각각 1GB, 2GB, 3GB를 추가 제공하고, ‘글로벌’ 상품은 ▲3.3만 원(3GB) ▲4.4만 원(6GB) ▲6.6만 원(9GB)에 각각 1GB, 2GB, 3GB를 추가 제공하여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공항 로밍센터에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물티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로밍 데이터 함께ON’은 출시 이후 누적 이용자 260만 명을 돌파한 KT의 대표 로밍 상품으로 여행을 함께 떠나는 일행 중 1명만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족/친구 등 KT 모바일을 쓰는 최대 5명까지(본인 포함)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가족 외에 지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로밍은 KT ‘로밍데이터 함께ON’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