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에게 캠핑 혜택 제공하는 ‘키즈랜드 캠핑’, 18일부터 예약 시작
KT가 18일부터 KT 고객에게 캠핑장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TV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 예약을 시작한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활동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KT의 대표적인 가족 고객 혜택으로 2020년 첫 시작 이후 현재까지 약 2만 1천 가족이 넘게 참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24 키즈랜드 캠핑’은 KT 전용캠핑장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수원KT위즈파크 캠핑존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월 최대 2박까지, 그리고 평일과 주말 예약도 가능하다.
키즈랜드 캠핑은 ‘지니 TV 키즈랜드팩 초이스’ 및 ‘프라임 키즈랜드팩'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키즈랜드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KT 멤버십 포인트 10,000점(1박당)을 활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단, 수원KT위즈파크 캠핑장은 1박당 20,000점 활용).
가족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KT 패밀리박스’ 애플리케이션 이용 고객에게는 멤버십포인트 차감없이 캠핑장 이용이 가능한 ‘KT 키즈랜드 캠핑 무료 이용권’도 선착순 제공한다. 앱에서 ‘쿠폰박스’ 메뉴를 선택하면 무료 이용권을 발급할 수 있다.
올해 전용캠핑장에는 아이들을 위한 ▲’도레미 프렌즈’ 캐릭터 포토존과 ▲숲속 놀이터 ▲어른들을 위한 ‘숲속카페’ 등을 새롭게 준비했다. 또한, 작년에 운영하여 큰 인기를 얻은 불멍·꼬치 체험 원시화로와 캠핑장 보물찾기, AI 반려견 로봇 공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