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매월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지니 TV, 매월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KT는 IPTV 최초로 여행, 가전, 패션, 뷰티, 외식 등의 사업자와 손잡고 지니 TV에서 매월 새로운 제휴 브랜드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용관을 연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AI 기반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제휴 모델로 지니 TV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지난 12월에 시범 서비스로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에 맞춰 ‘투썸플레이스’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니 TV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50% 할인, 케이크 4,000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누적 30만 가구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달의 협력 브랜드는 전 세계 약 100만 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숙박 예약 플랫폼 ‘트립비토즈(Tripbtoz)’다. KT는 새해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팝업 스토어 전용관 방문자를 대상으로 트립비토즈의 다양한 호텔 상품을 예약 시 기존 판매가의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KT는 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플랫폼을 운영하는 트립비토즈 특성에 맞춰 팝업 스토어에 프로모션 정보 외에도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재미있는 숏폼 콘텐츠도 제공한다.

지니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는 지니 TV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인 ‘미디어 포털’에서 제공하는 ▲영화, TV, VOD, ▲OTT서비스, ▲LIVE채널, ▲키즈랜드, ▲지니앱스 5가지 콘텐츠 전용관과 나란히 단독 메뉴로 노출된다.

지니 TV 팝업 스토어는 미디어 포털이 지원되는 지니 TV 셋톱박스 3, 2, 1, A, 올인원 사운드바 등 최신형 셋톱박스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자는 현재 약 600만 가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