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매장 방문 고객에게 ‘에너지 UP 프로모션’ 제공
KT가 8일부터 K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새출발 에너지 UP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의 KT 매장에서 진행되는 ‘에너지 UP 페스티벌’은 OTT 및 안심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UP 프로모션’과 매장에서 즉석으로 경품을 추첨하는 ‘행운 UP 룰렛 프로모션’ 2가지 혜택으로 준비됐다.
‘서비스 UP 프로모션’은 ‘티빙 3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부터 티빙에서 프로야구 중계 서비스를 진행함에 따라, 이번 무료 시청은 프로야구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더욱 큰 혜택이 될 예정이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매장에서 5월 31일까지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금융사기 방지에 효과적인 ▲스팸차단 ▲익명번호수신거부 ▲번호도용문자차단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060 발신차단 등 무료 안심 부가서비스 5종에 대한 가입을 지원하여 고객들의 금융사기 피해 예방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 통해서 가입할 수 있다.
매장 내 비치된 QR을 통해 이벤트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행운 UP 룰렛’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속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KT가 준비한 총 5천 개의 푸짐한 경품들의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운 UP 룰렛’ 경품으로는 ▲갤럭시S24 256G(5명) ▲외식상품권 5만 원권(100명) ▲키즈랜드 주말 캠핑이용권(100명) ▲KT WIZ 홈경기 티켓(1,000명) ▲영화 티켓(1,000명) ▲ ‘데이터로밍 함께 ON’ 3,300원 할인 쿠폰(500명) ▲네이버페이 2천 원 (2,295명)이 준비됐다.
매장 방문 시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당첨에 실패해도 매일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당첨 시 추가응모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