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팝업스토어 개최
‘애니 강국’ 일본 애니메이션의 인기는 여전히 식을 줄 모른다. 대원미디어는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선정되어 기네스북 등재 예정인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본 작품 2기에 등장하는 내용을 주요 테마로 한 이번 팝업에서는 키링·스티커·에코백 등 다양한 굿즈 80여 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존, 포토카드, 현장 구매 특전 리무버블 스티커 세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애청자와 일반 방문객을 유혹한다.
주관사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주술회전은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담고 있는 다크 판타지 장르로 기존 일본 만화 및 애니메이션 마니아뿐만 아니라 신규 팬들의 유입도 많은 것이 특징”이라며 “성별과 연령대 구별없이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한 데 이어,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주술회전을 즐기고 싶다는 팬들의 목소리에 응답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국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코드그라피, 스미스앤레더 등 타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도 선보일 예정인 이번 주술회전 팝업은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8월 5일부터 11일까지 대구에서 각각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