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 ‘굽네’와 프로모션 진행
컴투스가 KBO리그 개막을 맞아 국내 ‘굽네’와 함께 게임 안팎으로 각종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프로야구 2024’(이하 컴프야 2024), ‘컴투스프로야구 V24’(이하 컴프야 V24)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게임 유저와 치킨 구매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4월 3일부터 게임별로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컴프야 2024’에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해 홈런 더비 플레이 등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Live 플래티넘팩’,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프야 V24’도 스페셜 매치 플레이 등 오늘의 미션을 통해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고급 스킬 변경권’ 등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별 기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굽네 상품권 2만 원권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도 특별한 행사가 펼쳐진다. 홍대에 자리한 ‘굽네 플레이타운’을 방문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컴프야 2024’와 ‘컴프야 V24’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미션 수행에 성공하면 ‘굽네’ 인기 메뉴 세트 및 MD 획득의 기회도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30일까지 열린다.
4월 8일부터 ‘굽네’에서 야구를 주제로 기획된 ‘컴프야 세트’, ‘홈런왕 세트’, ‘강속구 세트’ 등 특별 상품을 주문하면 최대 6천 원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컴프야 2024’와 ‘컴프야 V24’의 게임별 아이템 쿠폰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