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부산에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스토어 부산점’ 오픈
캐논코리아가 부산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판매 매장인 ‘캐논스토어 부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창원점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 내 캐논코리아의 두 번째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으로, 캐논코리아는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카메라, 렌즈, 프린터 등 캐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부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쇼룸, 서비스센터, 교육 아카데미, 셀프 스튜디오 등 문화복합공간을 갖춘 매장으로, 100평이 넘는 넓은 공간에서 캐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무료 주차 공간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더했다.
매장에서는 캐논 카메라와 포토 프린터 전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조류 촬영 고객을 위한 장망원 렌즈를 포함해 다양한 렌즈군이 전시돼 있어 다양한 렌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부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프로모션으로 카메라 및 렌즈 구매 시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카메라 구매 시에는 배터리,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한시적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셀프 스튜디오, 아카데미 강의실 등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캐논스토어는 카메라, 렌즈, 프린터 등 캐논 제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는 브랜드 전문 매장으로, 캐논 제품 체험과 판매는 물론이고 유지 보수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부산점을 포함해 전국에 총 9개 점의 캐논스토어를 파트너사와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