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BOSE,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보스(BOSE)가 지난 23일 보스코리아 사옥에서 ‘보스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학생복지스토어에서 진행된 서포터즈 모집에 2주간 무려 600여 명의 대학생이 지원했으며, 약 20: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최종 30명이 선발됐다. 이번 보스 대학생 서포터즈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대학생들이 보스 제품과 특별한 미션을 수행해나가며 일상뿐 아니라 특정한 상황 속에서도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경험하게 된다.

서포터즈에 선발된 이들은 오는 3월까지 총 4주간 보스의 ▲콰이어트 컴포트 울트라 헤드폰(QuietComfort Ultra Headphones), ▲콰이어트 컴포트 울트라 이어버드(QuietComfort Ultra Earbuds),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Ultra Open Earbuds) 등 각 제품의 다채로운 기능들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 리뷰부터 OOTD, 일상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셉트의 콘텐츠를 기획,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은 글로벌 브랜드로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보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물론, 다양한 보스 제품군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향후 미션을 모두 완료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활동 인증 수료증이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보스의 프리미엄급 사운드바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