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그래픽카드 보증 연장 프로모션 진행
에이수스 코리아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전 모델을 대상으로 보증 연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샵다나와 및 컴퓨존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 3년 보증에 1년이 추가돼 최대 4년간 제품을 보증한다.
보증 연장 프로모션은 에이수스 그래픽카드에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술력이 적용됐다는 사실을 알리는 동시에 고객들이 직접 사용하며 이를 체험하도록 기획됐다. 제품의 성능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성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음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지정된 구매처에서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리얼 넘버 및 영수증을 통해 보증 연장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등록 후 다음 달 25일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에이수스의 그래픽카드는 에이수스의 자동화 제조 공정 시스템인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를 통해 생산 과정을 자동화해 균일한 품질의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제작된다. 이를 통해 한 번의 과정으로 납땜이 이뤄져 열로 인한 데미지를 최소화하며, 제품 제작에 줄어든 시간을 제품 1:1 검수에 사용해 제작 단계부터 완성도가 높다.
또한, 제품의 장기간 사용을 위해 높은 열을 내는 제품의 특성상 에이수스의 기술력으로 쿨링에 효과를 높인다. 부식 방지를 위해 니켈 도금이 된 히트파이프를 사용했으며, 시리즈별로 최적화된 수량의 히트파이프가 장착돼 있다. 에이수스 고유의 기술력이 적용된 엑시얼 테크 팬(Axial Tech Fan)의 경우에는 3개의 팬의 경우 회전 방향 등의 차이로 쿨링 효과를 높이고 있다. 팬에 들어가는 듀얼 볼 베어링은 최대 2배 늘어난 쿨링팬 수명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구동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