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27형 QHD & 180Hz 가성비 모니터 「Q27G4N」 출시
㈜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자사 게이밍 라인업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OC G4 시리즈의 27인치 QHD 모니터 신제품 「Q27G4N」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3일부터 26일까지 알파스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는 출시 기념행사를 이용하면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아 329,000원에 「Q27G4N」을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에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네이버 포인트 5천 원을 지급하고, 커뮤니티에 리뷰 등록 시 네이버 포인트 5천 원을 추가 지급하며 제품 등록 시 2년의 무상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초고속 응답속도 0.5ms와 5000:1의 명암비를 지원하는 최신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한 「Q27G4N」은 AOC만의 독보적인 컬러 기술인 Super Color Technology로 나노 IPS 패널처럼 Advanced KSF 형광제를 이용해 색 재현율을 일반 모니터 대비 18% 이상 높여 원본 색상을 풍부하고 선명하게 표현하며, HDR10을 지원하는 깊이 있는 화면으로 밝거나 어두운 장면의 세밀한 디테일까지 보여준다. 또한, Delta E < 2를 충족하여 원본 색상을 정확하게 표현한다.
초고속 주사율 180Hz와 프리미엄 모델에서만 볼 수 있었던 0.5ms(MPRT)의 빠른 응답속도로 게임의 역동적인 화면이나 빠른 움직임도 선명하면서도 날카롭게 보여준다. 프리싱크 및 G-Sync 호환으로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고, 게임모드, 블랙 이퀄라이저, 게임컬러, 인풋렉 제어, 조준선 등 다양한 게이밍 서포트 기능도 제공한다. 그리고 게이밍 디자인의 멀티스탠드는 피벗, 높낮이 조절, 스위블, 틸트가 가능하여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어떤 자세에서도 몰입감이 있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AOC의 독자적인 게이밍 모니터 전용 소프트웨어인 G-Menu를 지원해 OSD 버튼 대신 마우스를 이용해 게이밍 기능을 포함한 각종 디스플레이 설정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총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 및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하여 장시간 모니터 화면에 노출되는 게이머들의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