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팝업 추천: 에스파 팝업스토어
K-POP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첫 정규앨범 ‘아마겟돈’(Armageddon) 발매 기념으로 서울 왕십리에서 개최하는 팝업 스토어가 6월 9일 클로징까지 이틀을 남겨두고 있다. 에스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에스파 위크 - 아마겟돈: 더 미스터리 서클’(aespa WEEK - Armageddon: The Mystery Circle) 팝업스토어는 ‘아마겟돈’ 만의 무드를 살린 테마로 꾸며져, ‘슈퍼빙’(Superbeing)으로 변신한 멤버들이 스쳐 지나간 듯한 느낌을 살린 포토 존과 다중 세계 속 자신의 존재에 대한 혼돈을 담은 거울 존 등 에스파 고유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멤버들의 프레임이 적용된 네 컷 사진 포토 부스와 포토 티켓 키오스크, 아마겟돈 챌린지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틱톡 촬영 존, 앨범 아트웍을 활용한 MD 및 앨범 구입 공간 등 앨범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별도의 예약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관련 내용은 추후 에스파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에스파의 정규 1집 ‘아마겟돈’의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반 전체와 함께 동시 공개된다. 앞서 5월 13일 선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슈퍼노바’(Supernova)는 공개 일주일 만에 멜론, 플로,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횟수 1천400만 회를 넘긴 바 있다.